예외의 경우가 있긴 한데, 간혹 이 업계에 발을 막 디민 신생 업체들은 아직 뭐가 뭔지 잘 몰라서 고객들의 개인정보가 왜 필요한지 모르고 무작정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기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어렵지 않지요? 결제하는 대상만 다를 뿐 절차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과 비슷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는 결제대행업체(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 등)의 정책에 따르므로,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사용 가능. 추가 소액결제 방법이나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 주로 사용됨.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업체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가 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국세청 홈택스(사업자등록상태조회)에서 확인을 해보셔야 차후에 문제 발생시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는 업체에게 물어보세요)

모바일 청구서에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및 배송' 에서 '우측 상단 수정' 을 클릭하고 '휴대폰(지불 방법)을 드래그' 하여

안녕하세요. 정보이용료 이용하고갑니다. 글도 잘 써있고 직접 문의도 해봤는데 자세히 알려주고 입금도 확실히 해주시더라구요.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설명하기에 앞서,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의 한 종류이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를 통칭해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무턱대고 정보이용료 결제는 했는데 이것을 팔지를 못해서 현금화를 못하면 곤란하잖아요? 급하게 쓸 돈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까지 감수하면서 하는건데 엉뚱한 것을 결제해서 현금으로 못 파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무턱대고 정보이용료 결제는 했는데 이것을 팔지를 못해서 현금화를 못하면 곤란하잖아요? 급하게 쓸 돈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까지 감수하면서 하는건데 엉뚱한 것을 결제해서 현금으로 못 파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